베이킹

럭셔리한 맛 코코넛 로쉐

미코유 2023. 11. 16. 09:23
반응형


안녕하세요~ 이웃님들^^

 

오늘은 정말 만들기도 쉽고, 재료도 간단한 코코넛 로쉐를 소개해드릴게요.

 

코코넛채만 있으면 누구나 쉽게 만들 수 있는 녀석이죠.

 

겉은 쫀득하면서 속은 부드럽고, 달콤하게 한입에 쏘옥 먹을 수 있는 코코넛 로쉐.

 

만들기는 쉽지만, 맛은 결코 쉬운 맛이 아니랍니다. ㅎㅎ

 

 

선물용으로도 너무 좋을 것 같아요~

코코넛의 고소함이 은은하게 퍼져 한번 먹으면 자꾸 먹게 되는 중독성까지 있으니..

선물하시려다 다 드실 수 있어요 조심하세요 ㅎㅎ

 


 

= 고품격 디저트 코코넛 로쉐 =

 

 

< 만드는 법 >

 

 

재료 : 흰자 70g, 코코넛채 150g, 아몬드 가루 15g, 유기농 황설탕 90g, 바닐라 빈 약간(or 바닐라 엣센스, 오일 대체 가능 )

 

 

1. 볼에 흰자를 풀어 준 뒤 설탕을 넣고 잘 섞어 주세요.

 

2. 여기에 바닐라 빈을 조금 넣어 준 뒤 아몬드 가루를 넣어 섞어 줍니다.

 

3. 마지막으로 코코넛채를 넣어 함께 섞어 주세요.

 

4. 스쿱이나 수저로 동그랗게 팬닝한 뒤 140도 오븐에서 35 ~ 40분간 구워 주면 완성!!

 

 

tip> 베이킹컵 미리 깔고 반죽 담지 마시구요. 다 구운 뒤에 포장하실 때 담아 주세요. ( 미리 담았다가 들러 붙어서 애먹었답니다 ㅎㅎ )

 

 

 


 

 코코넛채의 고소함이 한가득~

기분 까지 좋아지는 코코넛 로쉐.

 

다가오는 주말~ 가족들과 함꼐 만들어 보는 것도 좋을 것 같네요^^

 

 

#코코넛로쉐
#나의레시피

반응형